본문 바로가기

트레이너의 맛집탐방

[트레이너의 맛집 탐방]- 여의도 맛집 오복수산편

안녕하세요~

50만 유튜브 핏블리 여의도점

쑤쌤입니다!

오늘은 예전에 회원님한테 추천받고

가봐야지..가봐야지..하다가

이제서야 가게된

오복수산을 가봤습니다!!

오랜만에 힐링하려고 간 식당인데

기대가 큽니다!!

솔직한 평가를 한번 해보도록할께요~GOGO!!

 

 

 


 

 

 

 

 

여의도 3번출구에서 나와서 쭉 직진하면

앞에 보이는 오투타워2층에 위치해 있습니다!

에스컬레이터 타고 가시면 편합니다~!

(사진찍기 헬린이라

빛이 반사되는점 이해부탁드립니다..ㅎㅎ)

 

 

 

 

 

 

 

 

대표적인 메뉴를 확대해서 보여드릴께요!

이때까지만 해도

한끼가격이으로 비싸지 않나? 생각했습니다..

 

 

 

 

이건 계절한정 메뉴입니다!

 

 

 

 

 

이건 코스요리와 추가 메뉴 입니다!

(메뉴가 많아서 사진 첨부가 많네요..ㅎㅎ)

 

 

 



저는 기본이 맛있어야 한다고 생각하기 때문에

기본에서 익힌 카이센동을 시켰습니다!

김에다가 밥을 올려서 간장+와사비와 함께

싸먹으면 그게 바로 환상?!

(한끼에 2만원이지만 핵존맛 이었습니다!!)

 

 

 

 

 

같이 간 일행은

계절한정 메뉴중에 방어동을 먹었습니다!

(이것도 2만원이지만 보시다시피 실하죠?!ㅎㅎ)

 

 

 

 

좋은 점은 바로바로!!

밥과 김은 무제한 리필이 가능한점!!

(밥심(밥의힘)으로 사는 저에게는 축복입니다!!ㅎㅎ)

 

 

 

 

 

 

 

 

 

 

총  평

별점 : ★★★★☆ (5개기준)

혹시 다른 맛집이 있을까 싶어서 4.5개 별점!

 

(가격이 비싸다는 단점이 있지만..

그만큼 맛있고 횟감이 실하다!!

제대로 입호강을 통해 힐링을 했다!

한번쯤 꼭!! 먹어보시는걸 추천합니다~~)

 

+오복수산 체인점을 다른곳도 가보니

개인적으로 여의도점이 제일 맛있었네요!